UPDATED. 2024-03-29 17:59 (금)
워너원 데뷔, 시작은 화보부터? 강다니엘·박지훈 돋보이는 프로필 공개에 '들썩'
상태바
워너원 데뷔, 시작은 화보부터? 강다니엘·박지훈 돋보이는 프로필 공개에 '들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데뷔까지 한달 여 남은 워너원이 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면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워너원의 공식 계정은 워너원의 단체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프로필 사진은 '블랙' 콘셉트로 공개됐다면 이번 워너원의 프로필 화보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시선을 끈다.

특히 주목받은 것은 '센터자리'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모든 워너원 활동에서 센터 자리를 보장받는다. 실제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강다니엘은 가운데 센터 자리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워너원 프로필 화보 [사진 =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과 1위 경쟁을 벌인 박지훈 역시 프로필 화보에서 중앙 자리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워너원 멤버들은 서로간 케미가 돋보이는 발랄한 화보와 진지한 표정으로 여심을 저력하는 콘셉트의 화보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워너원은 화장품, 주류 광고를 촬영하며 '대세'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워너원의 활동을 담당하는 YMC 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이후 공식 입장을 통해 "데뷔 준비 과정이 담겨있는 리얼 버라이어티를 방영한 뒤 8월 공식 데뷔할 것이다"라며 데뷔 일정을 밝혔다.

아이돌 그룹의 프로필 촬영은 데뷔 한달 전부터 준비하기 마련이다. 워너원 역시 데뷔 한달 여를 앞둔 현재 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며 순조로운 데뷔 절차를 밟고 있는 중이다.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이후 매 활동이 화제를 모았다. 과연 워너원이 화제만큼 데뷔 이후에도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프로듀스101 시즌2'를 지켜봐온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이 프로필 화보 공개에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