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영화 '플립', 그래서 개봉일이 언제라고?
상태바
영화 '플립', 그래서 개봉일이 언제라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0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인생영화', '첫사랑의 아련함을 가진 영화', '유쾌하면서도 감동적'

영화 '플립'에 쏟아지는 찬사다. 이미 2010년 북미 개봉을 한 '플립'은 영화 팬들 사이에 명작으로 소문이 난 영화다. 그런 플립이 한국에 드디어 개봉한다.

'플립'의 개봉일은 7월 12일이다. 그러나 극장이 아닌 집에서 '플립'을 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이다. 왓챠 플레이 외에도 넷플릭스, 네이버 영화 등 다양한 VOD 서비스를 통해 영화 '플립'을 즐길 수 있다. 물론 극장 상영의 감동을 원하는 관객이라면 가까운 상영관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 = 영화 '플립' 스틸컷]

왓챠 플레이에서는 '플립'이 오래 전부터 공개됐다. '플립'이 적은 상영관으로 개봉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다양한 VOD 서비스를 통해 '플립'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플립'은 소년 소녀의 사랑을 통해 서툴렀던 어린 시절의 사랑에 대한 향수를 관객들에게 불러일으키는 영화다. 최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로 극장가가 점령된 가운데 이미 평단과 관객들에게 호평을받은 '플립'의 개봉 소식은 다양한 영화를 보고싶어했던 영화 팬들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최근 극장가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원더우먼' 등 다수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가 차지했다. 시원한 사운드와 화려한 액션은 없지만 여름 감성을 자극할 영화 '플립'의 개봉 소식에 영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