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배우 지소연 누구? '엄마'·'동네의 영웅' 출연… 송재희와 결혼설까지?
상태바
배우 지소연 누구? '엄마'·'동네의 영웅' 출연… 송재희와 결혼설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의 결혼설이 보도됐다.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전해지며 배우 지소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데뷔한 지소연은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지소연 [사진= 지소연 SNS]

지소연은 '빛나는 로맨스'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엠마정을 연기했다. 극중 지소연은 푸드스타일리스트로 등장했고, 캐릭터 특성을 살리는 화려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빛나는 로맨스' 이후 지소연은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에 출연했다. 특히 '엄마'와 '동네의 영웅'에서는 데뷔작 '빛나는 로맨스'에서 보여준 것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엄마'에서 지소연은 회사 오너의 딸이지만 실력과 근성을 겸비한 캐릭터 상무를 연기했고, '동네의 영웅'에서는 재무와 회계 전문 변호사로 등장했다.

지난해 3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OCN '동네의 영웅' 이후 특별한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지소연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