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우효광 부부, 얼마나 잘 어울리나 봤더니?
상태바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우효광 부부, 얼마나 잘 어울리나 봤더니?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7.11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모습을 드러내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지난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추자현과 우효광(위쇼우광)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 유효광 [사진 = 추자현 웨이보]

추자현 웨이보에도 공개된 해당 사진에서는 추자현과 유효광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눈웃음을 짓고 있는 우효광과 추자현의 밝은 미소가 이들의 빼어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줘 눈길을 끌었다.

BH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사진과 함께 ‘추자현 배우의 첫 예능 나들이. 추자현 배우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8년 만에 국내 팬들을 찾아간다’는 글을 덧붙이며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시청을 독려했다. 

추자현과 유효광은 각각 1979년생,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각각 39세, 37세다. 두 사람은 올해 1월 혼인신고를 했고, 하반기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추자현은 2015년 SNS를 통해 우효광과의 열애를 발표했다. 이후 그는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등에 출연하며 우효광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최근에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유효광과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