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TV컷Q] '그 여자의 바다' 김주영, 오승아 아들 지훈이 친부가 나? 의심하기 시작했다
상태바
[TV컷Q] '그 여자의 바다' 김주영, 오승아 아들 지훈이 친부가 나? 의심하기 시작했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7.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의 김주영이 최성재가 사랑하는 사람이 오승아란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 김주영은 앞으로 오승아의 아이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움직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12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아침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CP 최지영·연출 한철경·PD 김민태·극본 김미정 이정대)에서는 김주영(최정욱 역)이 오승아(윤수인 역)와 최성재(김선우 역)의 관계를 알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KBS 2TV 아침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김주영 [사진 = KBS 2TV 아침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주영이 오승아와 최성재가 만나는 장면을 목격했다. 

이후 김주영은 최성재를 따로 만나 오승아와의 관계에 대해 물었고, 최성재는 오승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김주영은 최성재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의 집에서 일을 봐주던 아이 있는 가정부이자 오승아란 사실에 크게 놀랐다. 

이 가운데 방송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주영이 오승아에게 지훈이의 친부에 대해 묻는 장면이 그려졌다. 오승아는 지훈이의 친부가 김주영이란 사실을 숨기지만, 김주영은 곧 이 사실을 알게 될 것으로 보인다.

김주영과 한유이(정세영 역)의 결혼도 무사히 치러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유이는 앞서 지훈이의 친부에 대해 의심을 품었고, 이로 인해 김주영과의 결혼을 서두르고 있다. 한유이의 부친인 김승욱(정재만 역)이 한유이와 김주영의 결혼을 곧 허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김주영이 지훈이와 관련된 사실을 알고도 한유이와 결혼식을 올릴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