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1:29 (화)
박서준·김지원,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종영 이후 행보는?
상태바
박서준·김지원,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종영 이후 행보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쌈 마이웨이'가 종영하며 박서준, 김지원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최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은 고동만 역을 연기했고, 김지원은 최애라 역을 연기했다.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과 김지원은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친구이자 연인으로, 연인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로 변화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김지원 박서준 [사진= 스포츠Q DB]

뿐만 아니라 박서준과 김지원은 자신들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의 모습을 담아내기도 했다. '쌈 마이웨이'에서 김지원과 박서준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환상의 케미를 완성했다.

드라마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성공한 박서준과 김지원이 '쌈 마이웨이' 종영 이후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과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현재 박서준은 영화 '청년경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청년 경찰'에서 기준 역을 연기하며 희열 역의 강하늘과 호흡을 맞춘다. 박서준은 '청년 경찰'에서도 쾌활한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다양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에 출연한다. 김지원은 '조선명탐정3'에서 의문의 흡혈 연쇄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다시 뭉친 명탐정 김민(김명민), 서필(오달수)과 함께하는 기억을 잃어버린 여인 역을 연기하게 됐다.

이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게 된 김지원이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