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트레일러 공개… 디즈니 D23 엑스포에 등장한 배우들 보니
상태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트레일러 공개… 디즈니 D23 엑스포에 등장한 배우들 보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첫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D23 엑스포에 등장한 배우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진행된 디즈니의 D23 엑스포에서는 2019년까지의 개봉 영화 라인업들이 공개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당시 공개된 라인업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알라딘', '메리 포핀스', '덤보', '라이온 킹', '토이스토리4', '겨울왕국2' 등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 포스터]

특히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다. 어벤져스의 세 번째 시리즈인 '인피니티 워'에는 기존의 어벤져스 멤버들 뿐 아니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함께 등장한다. 이들은 악당 타노스를 상대로 다양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짤막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됐다고 알려지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후 SNS 등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관련 내용들이 게시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엑스포 현장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폴 베타니, 엘리바베스 올센, 베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 햄스워스, 톰 홀랜드, 조쉬 브롤린 등의 배우들이 참석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018년 5월 개봉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