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영화 '덩케르크' 개봉 이후에도 화제성 이어가나… 실제 사건 모티브·화려한 영상미 기대
상태바
영화 '덩케르크' 개봉 이후에도 화제성 이어가나… 실제 사건 모티브·화려한 영상미 기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1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덩케르크'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해외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덩케르크'가 어떤 성적을 거두게될지 주목된다.

오는 20일 영화 '덩케르크'가 개봉한다. 영화 '덩케르크'는 영화 '인터스텔라', '인셉션', '다크 나이트', '인썸니아', '배트맨 비긴즈' 등으로 이름을 알린 크리스토퍼 놀란의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덩케르크' [사진= 영화 '덩케르크' 포스터]

특히 영화 '덩케르크'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영화 '인터스텔라'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일 뿐 아니라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덩케르크'는 세계 2차대전 당시 프랑스 서부의 덩케르크 철수 작전을 모티브로 한 영화다. 그동안 SF 영화와 히어로 영화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을 어떤 식으로 표현했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영화 '덩케르크'에는 핀 화이트헤드, 케네스 브래너, 마크 라이런스, 킬리언 머피, 톰 하디, 해리 스타일스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앞서 진행된 언론 시사회 등을 통해 화려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 등의 부분을 극찬 받은 영화 '덩케르크'가 정식 개봉 이후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객수 추이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