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정은지, 앞으로 보여줄 행보? 드라마 등 작품 활동은 언제?
상태바
정은지, 앞으로 보여줄 행보? 드라마 등 작품 활동은 언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2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그룹 에이핑크 완전체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정은지가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는 어떨까.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정은지는 청량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다. 정은지는 무대 위에서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과 여유로움을 선보이기도 했다.

정은지 [사진= 스포츠Q DB]

에이핑크로 데뷔 이후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8'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기 시작한 정은지는 모두를 놀라게 하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당시 정은지는 성시원 역을 연기하며 자신의 매력을 확실하게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이후 정은지는 그룹 활동은 물론 드라마와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뿐만 아니라 정은지는 지난해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을 거뒀다.

가수, 연기자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정은지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정은지 [사진= 스포츠Q DB]

현재 정은지는 지난 2015년 방송된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이후 특별한 차기작 소식을 전하고 있지 않아 그의 작품 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정은지가 추리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3'에서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그의 작품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을 알려왔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정은지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게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