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뉴이스트, 사랑 받는 이유? '프듀' 통해 보여준 매력·꾸준한 소통
상태바
뉴이스트, 사랑 받는 이유? '프듀' 통해 보여준 매력·꾸준한 소통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뉴이스트의 유닛 그룹 뉴이스트W가 스페셜 싱글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뉴이스트W 멤버들은 현재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뉴이스트 황민현(민현), 김종현(JR), 최민기(렌), 강동호(백호)는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뉴이스트 [사진= 플레디스 제공]

'프듀' 참가자 4명 중 황민현이 유일하게 프로젝트형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활동하게 되며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는 기존 소속 그룹 뉴이스트로 돌아오게 됐다. 뉴이스트로 돌아온 세 사람은 '프듀'에 출연하지 않았던 아론과 함께 뉴이스트W라는 유닛 그룹으로 활동하게 된다.

황민현이 포함된 5인 완전체 앨범 발매 전까지 계속해서 뉴이스트W로 활동하게 된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 아론은 현재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화보 촬영, 광고 촬영 등은 물론 앨범 작업에 돌입한 뉴이스트W 멤버들은 V라이브를 통한 팬들과의 소통도 잊지 않고 있다.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뉴이스트W 멤버들의 소통은 팬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뉴이스트W 김종현, 최민기 [사진= 앳스타일 제공]

과거에도 뉴이스트 멤버들은 공식 팬카페, V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공식 팬카페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은 팬들을 위한 글을 남기는것 뿐 아니라 팬들의 글에 직접 댓글을 남기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며 사랑 받아온 뉴이스트는 황민현의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뉴이스트W라는 유닛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이 뉴이스트W라는 유닛으로 활동하며 팬들과 어떤 추억을 만들게 될지, 또 얼마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