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풍향계] '썰전' 5%대 시청률 복귀… 상승세 이어갈 수 있나
상태바
[TV풍향계] '썰전' 5%대 시청률 복귀… 상승세 이어갈 수 있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21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썰전'의 시청률이 상승세로 돌아섰다. '썰전'이 다시 한 번 높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2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은 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3%P 상승한 수치다.

지난 2013년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썰전'은 연예계 이슈 등을 다루며 주목 받았다. 그러나 개편 과정에서 포맷이 변화하며 시사·교양 예능 프로그램으로 변화했다.

JTBC '썰전' [사진= JTBC '썰전' 화면 캡처]

'썰전'은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변화한 이후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 사태, 탄핵, 촛불집회, 국회 청문회, 조기 대선 등 굵직한 정치 사회적 이슈들을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10%대 시청률까지 기록했던 '썰전'은 이후 계속해서 시청률 하락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썰전'에는 전원책 변호사가 하차한 뒤 박형준 전 국회사무총장을 보수 논객으로 섭외했다. 그러나 박형준 전 사무총장의 등장에도 '썰전'의 시청률은 하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계속해서 시청률 하락세를 기록하던 '썰전'이 이날 방송을 통해 5%대 시청률 복귀에 성공했다. '썰전'이 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Tag
#썰전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