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바이크 추격전' 편으로 조회순 1위 유지…'용이산다'·'내 ID는 강남미인'은?
상태바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바이크 추격전' 편으로 조회순 1위 유지…'용이산다'·'내 ID는 강남미인'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1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토요 웹툰 ‘프리드로우’가 조회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3년 11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웹툰 ‘프리드로우’는 한태성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청춘들의 스펙타클한 학원 시트콤 드라마다. 현재 ‘프리드로우’에서는 ‘바이크 추격전’ 편을 연재하고 있다.

네이버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사진 = 네이버 웹툰 캡처]

‘프리드로우’의 ‘바이크 추격전’ 편에서 한태성은 손목 부상을 당하는 위기에 처했다. 현아영과의 내기로 고교 최강 만화전에 도전하고 있는 한태성이기에 그의 부상은 치명적일 수밖에 없다.

앞으로 한태성이 보여줄 전개에 대해 독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면서 조회순 1위를 유지하는 데에도 성공했다. 이외에도 초 작가의 ‘용이산다’,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 기맹기 작가의 ‘내 ID는 강남미인’ 등이 매주 토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특히 웹툰 ‘용이산다’는 ‘프리드로우’와 함께 네이버 토요웹툰에서 조회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조회순 1위 자리를 두고 ‘프리드로우’와 ‘용이산다’가 치열한 경쟁을 보여주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