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추자현, 나이 39살 맞아? SNS에 연하남편 우효광과 찍은 사진 보니…
상태바
추자현, 나이 39살 맞아? SNS에 연하남편 우효광과 찍은 사진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을 알린 추자현의 SNS가 화제다. 추자현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SNS를 하지 않아 근황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았다.

추자현은 중국의 유명 SNS 웨이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추자현은 결혼 이후 남편 우효광과 다정한 모습을 웨이보를 통해 공개하며 중국 팬들 뿐만 아니라 한국 팬들에게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효광 추자현 부부 [사진 = 추자현 웨이보 화면 캡처]

사진 속 추자현의 비주얼은 나이를 무색하게 한다. 추자현은 1979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39살이다. 불혹의 나이를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멋진 몸매와 비주얼, 패션 감각을 뽐내는 그다.

우효광의 나이는 추자현보다 어리다 2살 연하 남편인 우효광은 큰 키와 남자다운 비주얼로 최근 국내 팬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신혼다운 알콩달콩한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한류 세의 확장으로 탕웨이 김태용, 송승헌 유역비등 한중 커플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 역시 대표적인 '한중 커플'로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부러운 결혼 생활에 추자현의 SNS와 웨이보 역시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