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음악중심' 박보람, 블랙톤 짧은 원피스로 '성숙미' 물씬, '슈스케' 당시 모습은?
상태바
'음악중심' 박보람, 블랙톤 짧은 원피스로 '성숙미' 물씬, '슈스케' 당시 모습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박보람이 '넌 왜?' 무대로 성숙미 넘치는 무대를 뽐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 출신으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갖추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박보람의 '넌 왜?' 무대가 펼쳐졌다. 박보람은 '넌 왜?'로 그동안의 발랄한 이미지가 아닌 관능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무대에서도 박보람은 블랙톤의 원피스 무대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음악중심' 박보람과 과거 '슈퍼스타K' 당시 박보람 [사진 = MBC' 음악중심', 엠넷 '슈퍼스타K' 방송화면 캡처]

박보람은 의자를 이용한 섹시댄스, 남성 댄서와의 호흡 등 기존의 보컬 위주의 무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뽐냈다. 박보람은 '예뻐졌다' 등 다수의 음원을 히트시키며 가수로 꾸준히 활동해왔다.

박보람의 과거 모습도 눈길을 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 당시 통통한 여고생의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양상했다. 이후 박보람은 다이어트 이후 사진을 공개했다.

박보람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은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전은 안 긁은 복권이라더니", "박보람 정말 예뻐졌다", "박보람 설리 닮은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