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고음 초고수 이소은 나왔다, 복면가왕 과일빙수 보이스 100%일치 케이윌 아기해마 최대위협할 가왕 유력후보 등장
상태바
[TV컷Q] 고음 초고수 이소은 나왔다, 복면가왕 과일빙수 보이스 100%일치 케이윌 아기해마 최대위협할 가왕 유력후보 등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7.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에서 과일빙수가 이소은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주면서 정체 숨기기에 실패했다. 이소은의 청량한 보이스의 색이 그대로 드러났다.

23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1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과일빙수와 파라솔의 대결이 펼쳐졌다. 과일빙수는 완벽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면서 초반부터 분위기를 주도했다.

중요한 부분은 과일빙수가 가수 이소은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는 점이다. 시청자들 역시 "과일빙수는 이소은과 완전히 일치하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며 "누가 들어도 이소은일 수밖에 없다"고 확신하는 분위기를 펼치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과일빙수가 가수 이소은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과일빙수가 이소은이 확실하다면 유력한 우승 후보의 등장이다. 현재 '복면가왕'인 아기해마는 가수 케이윌로 추정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이소은이 등장했다면 강력한 라이벌의 등장이다.

이소은은 고음이 중심인 가수다. 케이윌 역시 뛰어난 고음 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이소은보다는 상대적으로 기교 중심의 노래를 하고 있다. 결국, 고음이 뛰어난 가수들이 '복면가왕'을 차지한 경우가 많은 만큼 게이윌은 최대 적수를 만나게 됐다.

과연 '복면가왕' 시청자들의 추측처럼 과일빙수가 가수 이소은이 맞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