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TV컷Q] '런닝맨' 전소민 남매vs송지효 남매 '매력 대결 승자는?'
상태바
[TV컷Q] '런닝맨' 전소민 남매vs송지효 남매 '매력 대결 승자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7.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런닝맨'의 전소민과 송지효가 각각 남동생을 초대하며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연출 정철민 이환진 김한진)에서 전소민과 송지효는 훈남 동생을 초대하며 우월한 외모를 자랑했다. 

'런닝맨' 송지효 남매(위)와 전소민 남매(아래)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이날 '런닝맨' 유재석은 오프닝에서 전소민에게 "오늘 얼마나 남동생들이 좋으면 '누나'라고 써진 티셔츠를 입고 나왔냐"고 물었고 전소민은 미소만 지으며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시간이 가면서 전소민은 평소답지 않게 말수가 줄어들었고 이에 멤버들은 전소민이 남동생을 초대했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이날 출연한 송지효 남동생은 누나의 주사를 폭로하기도 했다. 그는 "술을 마시면 엉덩이를 걷어차고 항상 춤을 춘다"고 말해 멤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가족들이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 특히 눈길을 끈건 전소민 남동생과 송지효 남동생의 훈훈한 비주얼이었다. 전소민 남동생은 근육질 몸매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모았다. 전소민 남동생은 "누나는 외모 순위가 4위다. 내 순위는 게스트 중 1위다"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7주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은 멤버들의 친한 지인들과 가족들이 함께 나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