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복면가왕' 당나귀 자전거탄풍경 김형섭과 보이스 일치 목소리 그대로 나왔다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당나귀 자전거탄풍경 김형섭과 보이스 일치 목소리 그대로 나왔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7.2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에서 당나귀가 자전거탄풍경 김형섭과 비슷한 보이스를 들려줬다. 반면 꽃돼지는 배우 양택조의 목소리와 일치했다.

23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1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꽃돼지와 당나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은 해바라기의 '사랑으로'를 소화했다. 이중 당나귀는 꽃돼지를 압도하는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이미 승부를 결정지은 모습이었다.

'복면가왕'에서 당나귀가 자전거탄풍경의 김형섭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시청자들은 이런 당나귀의 목소리를 놓고 자전거탄풍경 김형섭이 나니냐는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실제 자전거탄 풍경의 김형섭은 감미롭고 청량한 목소리를 들려주는 가수다. 당나귀 역시 김형섭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를 중심으로 '사랑으로'를 소화했다.

당나귀가 김형섭이 확실하다면 유력한 우승 후보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 김형섭은 완벽한 가창력을 갖춘 가수로 2라운드부터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꽃돼지는 배우 양택조의 목소리를 속일 수 없었다. 성우 겸 배우 양택조는 특유의 음색을 가지고 있다. 꽃돼지는 이런 양택조의 음색과 보이스를 그대로 들려줬다.

이번 '복면가왕' 61대 가왕전은 뛰어난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것으로 예측된다. 치열한 가왕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