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 '런닝맨' 손나은-양세찬과 커플 미션서 '빛나는 활약'
상태바
[TV컷Q] '런닝맨' 손나은-양세찬과 커플 미션서 '빛나는 활약'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7.2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런닝맨' 양세찬이 손나은과 팀을 이뤄 멋진 호흡을 보였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연출 정철민 이환진 김한진)에서 손나은은 양세찬과 팀을 이뤄 멋진 그림 실력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이날 그림 스피드 퀴즈로 진행된 '런닝맨'에서 손나은은 양세찬에게 정확한 그림으로 정답을 유도했고 양세찬도 손나은의 그림에 빠르게 답하며 정답을 이어갔다.

'런닝맨' 손나은이 멋진 활약을 펼쳤다.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손나은과 양세찬의 멋진 '케미'에 멤버들은 "손나은이 역시 그림을 잘 그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양세찬은 앞선 방송에서도 손나은과 팀을 이뤄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날 손나은은 양세찬을 친해지고 싶은 오빠로 꼽기도 했다.

지난 2012년 에이핑크로 정식 데뷔한 손나은은 청순한 외모로 주목 받았다. 이후 SBS '대풍수' (2012), JTBC '무자식 상팔자'(2012), tvN '두번째 스무살' (2015),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2016)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7주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은 멤버들의 친한 지인들과 가족들이 함께 나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소민, 김종국, 송지효는 실제 가족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