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판타스틱 듀오2' 김건모 아버지, 가족들 때문에 '힘든 이유' 밝혔다 왜?
상태바
'판타스틱 듀오2' 김건모 아버지, 가족들 때문에 '힘든 이유' 밝혔다 왜?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에 방청하러 온 김건모의 부모님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연출 김영욱 김정욱)에서는 김건모의 부모님이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판타스틱 듀오2' 김건모 아버지 [사진 = SBS '판타스틱 듀오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 씨는 가수 김미경, 클론의 무대에 함께 했다. 이선미 씨는 ‘미운우리새끼’에서 보여주고 있는 화끈한 입담을 ‘판타스틱 듀오2’에서도 어김없이 선보였다.

이선미 씨는 끝없이 질문하는 MC 전현무에게 “그냥 그런줄 아세요”라며 걸크러쉬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선미 씨는 특정 가수를 응원하는 것이 아니라 실력 있는 사람이 우승을 차지했으면 좋겠다는 객관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이어 김건모 아버지의 인터뷰도 이어졌다. 그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던 김건모의 아버지는 '판타스틱 듀오2'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김건모의 아버지는 가족들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현재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선미 씨와 김건모가 활약해 관심이 집중된 탓이다.

'판타스틱 듀오2'에서 김건모 아버지의 활약은 계속 됐다. 특히 김건모의 아버지는 음악평론가 임진모에 버금가는 평가로 감탄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