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씨엔블루, 컴백후 1위에 '사투리 열창' 공약 실천
상태바
씨엔블루, 컴백후 1위에 '사투리 열창' 공약 실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가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씨엔블루는 지난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캔트 스탑’이 챔피언 송에 등극하며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컴백 후 첫 1위를 거머쥔 씨엔블루는 앙코르 무대에서 1위 공약인 사투리 버전 ‘캔트 스탑’을 불러 눈길을 끌었다. 앞서 2월 28일 방송된 KBS 쿨FM '조정치 하림의 두 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리더 정용화가 “신곡으로 1위를 한다면 부산 출신인 내가 사투리 버전으로 부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 씨엔블루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 씨엔블루는 일본에서 발매한 2013 아레나투어 DVD ‘원 모어 타임’이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DVD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겹경사를 맞았다. 이들은 7일 팬들에게 튤립 꽃을 선물하는 ‘꽃을 든 씨엔블루’라는 이색적인 사인회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월 24일 화려하게 컴백한 씨엔블루는 브릿 팝 기반의 하이브리드 록 장르인 ‘캔트 스탑’을 비롯해 앨범 전 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수록하며 더욱 깊어진 음악적 감수성을 드러냈다.

한편 씨엔블루는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앨범에 관한 음악 이야기뿐만 아니라 연기자로 성공한 네 멤버의 드라마 캐스팅 비화, A급 걸그룹과의 핑크빛 소문까지 털어놓는 등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