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태연, SNS에 올린 '탱구의 후쿠오카 여행기' … 인스타그램 '소통 왕' 다워, 동행인은?
상태바
태연, SNS에 올린 '탱구의 후쿠오카 여행기' … 인스타그램 '소통 왕' 다워, 동행인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2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태연이 SNS에 게시한 '후쿠오카 여행기' 영상이 화제다.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기로 유명한 태연인 만큼 '수준급' 영상 편집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태연은 '후쿠오카 여행기'를 1편과 2편으로 나누어 영상을 게시했다. 각종 먹방 및 후쿠오카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즐기는 태연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태연은 센스있는 음악 선정과 유쾌한 편집으로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태연 SNS에 게시된 영상 '후쿠오카 여행기'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태연이 SNS에 영상을 게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러나 해외여행 영상을 게시한 것은 처음이다. 스타 '태연'이 아닌 여행객으로서 관광을 즐기는 태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태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국내 여성 연예인 중 최다인 천만명이다. 태연은 꾸준히 일상을 팬들과 공유, 댓글로 소통하며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이용의 좋은 사례로 언급되곤 한다.

태연의 '후쿠오카 여행기'는 동행인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촬영을 도와준 동행인이 누군지에 대해 댓글에서도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이다.

태연은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 소녀시대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뮤지션으로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왔다. 태연이 속한 그룹 소녀시대는 오는 8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