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VS 김정민, '엇갈린 주장' 진실은 무엇?
상태바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VS 김정민, '엇갈린 주장' 진실은 무엇?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최근 논란이 된 사건의 주인공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와 방송인 김정민이 상반된 주장을 내놓고 있다.

오는 16일에는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와 방송인 김정민의 법적 공방이 열릴 예정이다. 첨예한 대립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이기에 법정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대중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인 김정민이 구설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 스포츠Q DB]

지난 11일 서울중앙지검 조사1부(이진동 부장검사)는 커피프랜차이즈 업체 커피스미스의 대표 손태영(48)씨를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검찰에 따르면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가 전 여자친구가 결별을 요구하자 동영상을 빌미로 협박을 가했고, 1억 6천만 원의 금품을 요구한 것이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의 소식이 전해지자 대중들은 전 여자친구에 궁금증을 나타냈다. 이후 전 여자친구가 방송인 김정민이라는 것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 사건을 두고 손태영 대표와 김정민은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김정민의 주장을 일부 인정하면서도 억울하다는 입장을 내비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손태영 대표는 김정민에게 약 20억 원을 지원했을 뿐만 아니라 쇼핑, 생활, 이사 등의 비용을 지불해줬다고 주장하고 있다.

현재 각종 방송에서는 커피스미스 대표와 김정민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하고 있다. 방송뿐만 아니라 대중들 또한 두 사람의 진실공방에 많은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두 사람의 진실은 무엇일까?

두 사람의 첫 공판이 약 3주라는 기간이 남아있는 가운데, 여전히 김정민과 손태영 대표는 엇갈린 의견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 만큼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