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방탄소년단(BTS), 음반 활동이 없어도 팬들은 바쁘다?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음반 활동이 없어도 팬들은 바쁘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팬들이 방탄소년단의 컴백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9월 컴백 예정이다. 지난 2월 이후 약 7개월 만에 돌아오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반가운 마음과 함께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9월 컴백 예정이다. [사진 = 스포츠Q DB]

방탄소년단은 앨범 활동이 끝나도 공식사이트, 트위터, V 라이브 등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26일 오전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는 지민과 정국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4일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반려견과 찍은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반려견과 함께 사진에서 진은 훈훈한 외모와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는 27일 오후 10시 네이버 V LIVE ‘BON VOYAGE Season 2. Behind cam EP5’가 방송된다. 지난 22일에 방송됐던 ‘BON VOYAGE S2.EP1 Reaction’와 이어지는 내용이다. 이처럼 꾸준히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탓에 팬들은 더욱 적극적으로 방탄소년단을 응원하고 있다.

현재 많은 팬들이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앞서 발표한 앨범 ‘YOU NEVER WALK ALONE’으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까지 수상했다.

매번 새로운 곡을 발표할 때마다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