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초점Q] 송혜교 송중기 커플 재산, 비 김태희 500억 압도하는 이유 '재산증식 가능성도 유력'
상태바
[초점Q] 송혜교 송중기 커플 재산, 비 김태희 500억 압도하는 이유 '재산증식 가능성도 유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7.2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최근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결혼 발표하면서 이들의 재산에 관련된 여러 이야기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들은 결혼과 동시에 1000억 원대의 막대한 재산을 가진 연예인 부부이자 앞으로 재산증식 가능성이 매우 높은 커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현재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드러난 (합산) 재산은 1000억 원 정도다. 앞서 두 사람의 재산은 각각 500억 원 정도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된다.

송혜교의 경우 부동산을 통해 재산 증식을 이뤘고 송중기는 최근의 인기를 바탕으로 한 광고 수익이 중심이 돼 재산을 불려나갔다. 두 사람은 결혼과 동시에 1000억 원이 넘는 재산을 가진 연예인 부부로 등극할 전망이다.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비 김태희 커플을 넘어 연예인 부부 재산 1위로 등극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사진=스포츠Q DB]

현재까지 연예인 부부 중에서 막대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커플로는 비 김태희, 이병헌 이민정, 장동건 고소영, 이효리 이상순 정도였다.

이중 비 김태희 커플이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등장하기 이전까지 재산이 가장 많은 연예인 부부 1위로 추정되고 있었다. 비 김태의 커플은 드러난 재산만 500억 이상으로 알려졌다.

특히 일부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재산이 앞으로도 연예인 커플 중 1위를 고수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유는 배우 송중기의 국제적인 인기와 가치가 여전히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기 때문이다.

송중기는 현재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을 대표하는 신예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수현, 이민호와 더불어 3각 구도를 형성할 유력한 스타다. 이 때문에 송중기는 여전히 아시아권 광고시장에서 블루칩 연예인으로 분류되고 있다.

현재 송중기가 가진 재산 대부분이 광고수익이라는 점은 이런 사실을 정확하게 대변해 준다.

또한, 부동산을 중심으로 한 송혜교의 재산이 꾸준히 오른다는 것까지 고려하면 이들 부부는 상상을 초월하는 재산증식 사례를 만들 수 있다.

결국, 송혜교 송중기 커플은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만 유지할 수 있다면 연예인 부부 중 가장 많은 재산을 보유한 이들로 새로운 기록을 써나갈 수 있을 전망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