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스몰톡Q] JJ프로젝트, 워너원과의 경쟁? 진영 "너무 멋진 팀. 각자 다른 음악 매력 있다"
상태바
[스몰톡Q] JJ프로젝트, 워너원과의 경쟁? 진영 "너무 멋진 팀. 각자 다른 음악 매력 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31일 신곡 '내일, 오늘'을 발표한 그룹 갓세븐(GOT7)의 유닛 그룹 JJ프로젝트의 진영, JB가 활동 시기가 겹치는 워너원 데뷔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일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JJ프로젝트 신보 'Verse #2' 라운드 인터뷰에서 JJ프로젝트의 JB와 진영은 워너원과의 경쟁구도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JJ프로젝트 진영, JB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JJ 프로젝트의 진영은 "워너원은 너무 멋진 팀이라고 생각한다. 저희 JJ프로젝트의 이번 앨범은 갓세븐 신보의 발판이 되기 위해 낸 앨범이다. 1등이 중요하지만 꼭 1등을 하기 위한 앨범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번 JJ프로젝트의 새 앨범을 통해 갓세븐이 또 발전했다는 평가를 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다른 그룹 분들도 멋지다. 서로 다름 음악적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JJ프로젝트는 이번 새 앨범 'Verse #2'가 갓세븐의 새로운 활동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는 생각도 전했다. 

멤버 진영은 "JJ프로젝트의 이번 앨범이 갓세븐의 또다른 출발을 위한 준비일 수가 있다. JJ프로젝트가 갓세븐을 대표해서 음악적 가능성을 먼저 보여주는 셈이다. 이번 앨범은 8곡 모두 저와 JB 형이 참여했다. 저희 이야기를 저희가 직접 할 수 있다는 걸 둘이서 먼저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