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관객과의 대화 진행… 13일까지 공연
상태바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관객과의 대화 진행… 13일까지 공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7일 개막한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는 서울연극인대상에서 극작상을 수상하며 주목 받았다. 이 작품은 그리스 신화라는 총체적 개념에서 세 여신들의 이야기를 발췌해 녹여냈다.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사진= 벨라뮤즈 제공]

지난 29일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의 공연 이후 진행된 관객과의 대화에서는 그리스 신화가 연극으로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연출적 시도와 무대 장치, 캐릭터와 배우의 상관 관계등 다양한 질문들과 답변이 이어졌다.

연극무대에서 여성이 주인공이 되어서 여성의 이야기를 하는 무대가 흔치 않아서 오아시스 같은 느낌을 받은 작품이었다는 관객의 소감 또한 다른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배우이자 작가 한송희는 본 작품의 결말에 대해 묻는 마지막 질문에 “처음 만나서 단 한 시간 반의 대화로 모든 것들이 달라질 수는 없겠지만, 얘기가 되는 시도 자체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발화가 됨으로써 생기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대답하며 관객과의 대화는 마무리 됐다.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는 8월 13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극장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