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1 (금)
'토르 라그나로크' 개봉일 언제? 묠니르 없는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떡밥'도 있다?
상태바
'토르 라그나로크' 개봉일 언제? 묠니르 없는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떡밥'도 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토르' 시지르의 마지막 작, '토르 라그나로크'가 개봉을 앞두고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토르 라그나로크'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그동안 반인반신으로 어벤져스에서도 최강자로 평가받은 토르가 묠니르를 잃고 위기를 맞이하기 때문이다. 그동안 압도적인 비주얼과 피지컬로 사랑받아온 크리스 헴스워드가 '토르 라그나로크'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 '토르 라그나로크' 포스터]

마블의 또다른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에 대한 언급이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등장할 거란 기대감 또한 높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지난 2016년 개봉했다. 국내에는 BBC드라마 '셜록'으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베치가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았다. '닥터 스트레인지2'와 관련한 '떡밥'이 '토르 라그나로크'에 등장할거란 마블 팬들의 기대가 높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오는 10월 국내 개봉한다. 이마 7월 개봉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마블 영화의 여전한 강세를 증명했다. '토르 라그나로크' 역시 2017년 하반기를 점령할 영화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마블이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이어 '토르 라그나로크'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묠니르 없는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2' 떡밥 등 '토르 라그나로크' 개봉 관련 이슈에 영화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