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판타스틱 듀오2' 거미 팬으로 '블랙핑크' 로제 도전 '환상적 화음' 선보이나
상태바
'판타스틱 듀오2' 거미 팬으로 '블랙핑크' 로제 도전 '환상적 화음' 선보이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6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판타스틱 듀오 시즌2'이 거미의 팬으로 블랙핑크 로제가 등장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연출 김영욱 김정욱)는 '스타가 스타의 판듀에 도전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져 레전드 양희은과 거미편에 스타들이 도전해 꽉찬 무대를 선보였다. 

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에 양희은과 거미가 함께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이날 '판타스틱 듀오 시즌2' 방송에서는 우리가 아는 연예인들이 레전드 가수의 팬으로 출연해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등장한 점이었다. 로제는 호주에서 400대 1의 경쟁력을 뚫고 데뷔한 '음색 깡패'로 이날 무대의 기대감을 높였다.

로제는 "평소 거미의 팬이었다"며 "인사를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꼭 무대에 함께 서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날 첫 무대에서 거미와 양희은은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함께 완성해 객석에 무한 감동을 선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