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슈퍼맨이 돌아왔다' 워너원 강다니엘 '시안이 응급 화장실 방문' 침착 대응
상태바
[TV컷Q]'슈퍼맨이 돌아왔다' 워너원 강다니엘 '시안이 응급 화장실 방문' 침착 대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워너원 강다니엘이 시안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옹성우, 박지훈이 이동국 남매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연출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옹성우, 박지훈이 육아 등급을 받았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수영장 나들이에 나선 워너원 멤버들은 설아-수아-대박이의 육아에 힘을 쓰며 아이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애를 쓰는 모습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F등급의 옷을 입고 시안이가 노는 것을 돌봐줬고 박지훈, 옹성우, 윤지성은 각각 A, B, C 등급을 확보해 시선을 끌었다. 네 사람의 춤솜씨를 본 아이들이 자체적으로 평가 등급을 매긴 것.

이날 보드에 탄 시안이는 강다니엘에게 빨리 달리라고 요구 한 뒤 힘들지 않느냐고 묻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시안이는 대변이 마렵다고 해 강다니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돌발 상황에도 강다니엘은 침착하게 시안이를 화장실로 데리고 가 '육아돌'의 면모를 과시했다.

강다니엘은 화장실 방문 뒤 시안이에게 "삼촌이 제일 좋아"라는 말을 들어 함박 웃음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