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월요웹툰 '신의탑' 작가 SIU, 라헬이 가진 힘과 '숨겨진 층'에 관한 비밀은…
상태바
월요웹툰 '신의탑' 작가 SIU, 라헬이 가진 힘과 '숨겨진 층'에 관한 비밀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13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 탑’ 작가 SIU가 블로그를 통해 2부 261화 후기를 전했다.

지난 6일 오후 웹툰 ‘신의 탑’ 작가 SIU는 자신의 블로그에 2부 261화 후기를 게재했다. SIU는 주인공 밤과 라헬 그리고 엔도르시들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 탑' [사진 = 네이버 웹툰 캡처]

작가 SIU는 “라헬이 어떤 힘을 가지게 되었는지, 그로 인해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대해서 흥민진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라헬이 이번에 가지게 된 힘은 범상치 않은 ? 그런 종류라고 보여지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작가 SIU는 숨겨진 층에 관해서도 전했다. SIU는 “사실 가상세계라는 것에 대해선 여러 작품에서 많이 다뤄왔기 때문에 그리 특별한 소재는 아닐거라 생각하지만, (…)죽음의 층에서 다루려다 다루지 못 한 내용 또한 다룰 예정이라서..”라고 덧붙였다.

웹툰 ‘신의 탑’은 네이버 월요웹툰 전체 중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외에 설이‧윤성원 작가의 ‘뷰티풀 군바리’, 조용석 작가의 ‘윈드브레이커’. 자까 작가의 ‘대학일기’ 등이 조회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