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배우 이주영, 출연 작품들? '역도요정 김복주'부터 '춘몽'·'채씨 영화방'·'꿈의 제인' 등
상태바
배우 이주영, 출연 작품들? '역도요정 김복주'부터 '춘몽'·'채씨 영화방'·'꿈의 제인' 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1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이주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동안 그가 출연했던 작품들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데뷔 이후 꾸준히 영화를 통해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이주영은 지난해 웹드라마와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이주영은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에서 신입 디자이너 푸딩 역을 연기했다. 이후 이주영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김복주(이성경 분)의 절친한 친구 이선옥 역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확실히 알리게 됐다.

배우 이주영 [사진= 스포츠Q DB]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 당시 이주영은 이성경과 정난희(조혜정 분) 곁을 지키는 든든한 친구이자 실업팀 입성이라는 목표를 위해 운동을 이어가는 엄청난 노력파로 등장했다. 이주영은 이 캐릭터를 연기하며 발랄하면서 고민 많은 20대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주영은 드라마에 입서하기 전 스크린을 통해 주목 받는 배우로 성장하고 있었다. 이주영은 '조우', '생물', '전학생', '춘몽', '누에치던 방', '채씨 영화방', '꿈의 제인' 등 꾸준하게 다양성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주영이 앞으로는 어떤 배우로 성장하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