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엠마 스톤·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커플이 다시 뭉쳤다
상태바
엠마 스톤·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커플이 다시 뭉쳤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라라랜드'에서 세바스찬과 미아는 이별 후 다시 재결합하지 못했지만 현실의 엠마 스톤은 다른걸까? 과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커플로 불렸던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의 재결합 설이 다시 떠올랐다.

16일 영국 매체 더 선은 지난 2015년 결별한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의 재결합 가능성을 언급했다.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연인으로 만나 이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엠마 스톤 앤드류 가필드 [사진 = '어메이싱 스파이더맨' 스틸컷]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의 재결합 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월 한 헐리우드 매체는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가 결혼을 전제로 재결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약혼반지에 대한 언급도 이어졌다.

또다시 재결합 설에 휩싸인 두 사람이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찰떡 궁합을 보여주며 할리우드의 훈훈한 커플로 손껍혔던 두 사람인 만큼 재결합에 대한 팬들의 염원이 크다.

앤드류 가필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소셜 네트워크' 등 인기 프랜차이즈 영화 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작품들오 차세대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손꼽힌다. 앤드류 가필드는 영국의 대표적인 드라마 '닥터 후 시즌3'에서 활약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할리우드에 진출한 앤드류 가필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으로 주목받았다.

엠마 스톤은 '라라랜드'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 2017년 할리우드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여배우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전성기를 맞이했다. 엠마 스톤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배틀 오브 더 섹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