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나 혼자 산다' 태양 초호화 집, 과거 보그에서도 공개했었다? 재산 '어마어마'
상태바
'나 혼자 산다' 태양 초호화 집, 과거 보그에서도 공개했었다? 재산 '어마어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8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특급 게스트로 빅뱅의 태양이 출연한다. 빅뱅은 아시아적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인 만큼 태양의 초호화 집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따.

그동안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다양한 스타들의 화려한 집이 공개됐다.태양의 집은 그중에서도 '역대급'일 것으로 예상된다. 태양의 집은 서울 마포에 위치해 있는 걸로 알려져있다. 

태양이 '보그'를 통해 공개한 자택 [사진 = 보그 제공]

얼마전 태양은 패션잡지 '보그'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에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넓찍한 공간과 높은 천장, 화이트톤으로 정리된 태양의 집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근 스타들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하고 있다. '동상이몽2'에서는 대륙의 스타가 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화려한 신혼집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태양은 대성·승리를 자신의 집에 초대해 한바탕 파자마 파티를 벌이는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공식 활동이 없었던 빅뱅이 아쉬웠던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매 해 수식억대 수익을 올린다는 빅뱅의 멤버, 태양의 싱글 라이프는 어떨까? 초 호화 자택에서 소박한 생활을 하는 태양의 매력적인 싱글라이프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