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또' 사이트 터졌다, '무료'로 워너원 볼 수 있는 기회에…
상태바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또' 사이트 터졌다, '무료'로 워너원 볼 수 있는 기회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17일에 이어 18일인 오늘도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이 화제다. 오는 9월 인천 국제공항에서 진행되는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은 다양한 케이팝 스타를 만날 수 있는 행사로 2012년부터 5년 간 개최됐다.

이번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이 유독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대세 그룹' 워너원이 출연하기 때문이다. 워너원의 출연 소식에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의 예매 사이트가 마비되며 화제를 모았다.

2017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이 접속자 폭주로 예매 사이트가 다운됐다. [사진 =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홈페이지 화면 캡처]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주최 측은 티켓 오픈을 18일 오후 4시로 옮겼지만 이번에도 사이트가 서버 마비되며 대세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은 무료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워너원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티켓팅에 도전한 걸로 보인다.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항공 중심지 인천 국제공항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워너원 외에도 NCT127, 비원에이포, CLC, 라붐 등의 인기 케이팝 스타들이 출연한다.

이 밖에도 소프라노 조수미와 뮤지컬 배우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옥주현 등이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을 꾸밀 예정이다. 

워너원은 지난 8월 7일 신인 가수로는 처음으로 고척 스카이돔에서 데뷔 쇼콘서트를 가졌다. 데뷔 무대가 고척돔이라는 전에 없는 '기록'을 세운 워너원이기 때문일까? 워너원의 스케줄 하나하나에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