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소유진, 셋째까지 임신한 '잉꼬부부' 비결 '동상이몽2'에서 공개할까
상태바
소유진, 셋째까지 임신한 '잉꼬부부' 비결 '동상이몽2'에서 공개할까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연출 서혜진 안재철)에서는 소유진이 출연해 남편 백종원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소유진과 백종원은 15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당시 소유진은 백종원이 고깃집을 운영하는 착한 노총각으로만 알고 있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소유진이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 소유진 SNS]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는 소유진과 백종원은 SNS를 통해 아이들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소유진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가 백종원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사는지 느낄 수 있다. 최근 소유진은 SNS에 음식 사진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사진 아래 ‘숙주볶음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순식간에 꽈리고추볶음과 브로콜리볶음까지 뚝딱 나왔네 #내일은뭐먹고싶다고하지’라고 작성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소유진은 아이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진과 일을 하고 있는 사진 등을 공개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동상이몽’은 부부가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각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서로의 생각과 가치관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 예정인 소유진과 백종원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방송을 통해 푸근한 인상과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백종원이 남편으로서는 어떤 성격을 지니고 있을지 많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