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월요웹툰 '신의탑' 작가 SIU, 라헬의 힘 ‘숨겨진 층’에서 밝혀진다? '열차 전투과정'이 그려진 이유는…
상태바
월요웹툰 '신의탑' 작가 SIU, 라헬의 힘 ‘숨겨진 층’에서 밝혀진다? '열차 전투과정'이 그려진 이유는…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20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월요 웹툰 ‘신의 탑’ 작가 SIU가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전했다.

지난 13일 웹툰 ‘신의 탑’ 작가 SIU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2부 262화 후기를 전했다. 작가 SIU는 “라헬이 가진 힘의 경우 ‘숨겨진 층’에서 여러모로 쓰이게 될 거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힘의 실체를 알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네이버 월요 웹툰 '신의 탑' [사진 = 네이버 웹툰 캡처]

이어 SIU는 2부 262화에서 열차의 전투과정에 대해 언급했다. SIU는 “사실 열차에 들어오고 나서 제대로 된 열차에서의 전투는 몇 번 그리지 못한 느낌? (…) 아쉬운 느낌을 지우기 위해 중간중간 조금씩 열차에서의 전투를 넣어주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웹툰 ‘신의 탑’은 네이버 월요 웹툰 전체에서 조회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더불어 캐릭터, 그림체 등 모든 부분에서 독차들에게 극찬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다.

이외에 설이‧윤성원 작가의 ‘뷰티풀 군바리’, 조용석 작가의 ‘윈드 브레이커’, 자까 작가의 ‘대학일기’ 등이 매주 월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