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패션Q] 박보검, 가을 패션 포인트? 다양한 매력 어필 가능한 코트 선택
상태바
[패션Q] 박보검, 가을 패션 포인트? 다양한 매력 어필 가능한 코트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이 선보이는 가을 패션은 어떨까? 박보검은 재킷과 맨투맨, 코트 등 기본 아이템으로 완벽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박보검은 패션 화보를 통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본 패션 아이템으로 완벽한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박보검 [사진= LF TNGT 제공]

박보검은 편안한 후드티와 터틀넥을 이너로 선택한 패션을 선보였다. 후드티를 선택한 박보검은 비슷한 색상 계열의 베이직 코트, 블랙 컬러의 팬츠를 선택해 매치하며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

박보검은 크림 컬러의 터틀넥을 선택하면서 무거운 색상의 청재킷과 코트를 레이어드 매치하며 깔끔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박보검은 맨투맨과 청남방을 통해 한층 더 가볍고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박보검 [사진= LF TNGT 제공]

박보검은 편안한 느낌의 맨투맨과 블랙 컬러의 팬츠,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화된 신발을 선택했고, 여기에 톤 다운된 코트를 매치했다. 또한 화이트 이너 티셔츠에 청남방, 청바지, 올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하며 발랄함을 더하기도 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이 패션을 통해 선보인 코트는 모두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세미 롱코트로 박보검의 긴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그동안 예능, 드라마,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던 박보검이 여러 디자인과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통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앞으로 그가 또 어떤 패션을 선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