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6 (금)
[TV컷Q] '이름없는여자' 최윤소, 친엄마 최미희(김서라)에게 흔들린다 배종옥 배신하게 되나
상태바
[TV컷Q] '이름없는여자' 최윤소, 친엄마 최미희(김서라)에게 흔들린다 배종옥 배신하게 되나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21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이름 없는 여자’의 최윤소가 김서라에 대한 모든 진실을 알게 됐다. 최윤소는 양어머니 배종옥을 배신하고 김서라를 선택할까?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에서 구해주(최윤소 분)는 최미희(김서라 분)과의 관계를 알고 혼란에 휩싸였다.

'이름 없는 여자' 최미희(김서라 분)가 최윤소에게 진실을 밝혔다. [사진 = KBS 2TV '이름 없는 여자'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최윤소는 김서라의 존재를 알게 됐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최윤소는 김서라를 부정하려 했지만, 계속해서 그를 떠올렸다. 결국 최윤소는 김서라를 만나기로 마음 먹는 등 조금씩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서라의 존재가 ‘이름 없는 여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 김서라는 최윤소, 배종옥, 구도영(변우민 분) 등에게 중요한 사람이기 때문에 복잡한 관계를 띌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이름 없는 여자’에서 홍지원(배종옥 분)과 김서라의 갈등이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배종옥은 김서라가 나타난 것을 알고 화를 참지 못했다. 앞으로 배종옥은 김서라와 최윤소가 만나지 못하도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서라는 배종옥의 악행을 알고 손여리(오지은 분)와 구도치(박윤재 분)을 도와줄 가능성이 높다. 최윤소도 김서리에게 마음의 문을 열 것으로 보여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이름 없는 여자’에서 최윤소가 김서리와 어떤 관계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