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컷Q] '동상이몽 시즌2' 이재명, '우블리' 우효광 질투? "우효광 얘기하지 마"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 시즌2' 이재명, '우블리' 우효광 질투? "우효광 얘기하지 마"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21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의 이재명 시장이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우효광을 질투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연출 서혜진 안재철)에서는 이재명 시장과 부인 김혜경 씨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동상이몽 2'에서 이재명 시장과 김혜경 씨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사진 =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재명 시장은 ‘우블리 따라잡기’를 시작했다. 이재명 시장은 사랑스럽고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우효광을 의식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재명 시장은 아내 김혜경 씨가 우효광의 이야기를 하자 “우블리 얘기하지 마”라고 말했다.

특히 이재명 시장은 김혜경 씨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지만 이재명 시장의 준비에 아내뿐만 아니라 패널들까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바로 낚시를 하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김혜경 씨는 휴가를 위해 원피스를 입고 여러 모자를 준비하는 등 설레어 했다. ‘동상이몽 2’에서 김혜경 씨는 배낚시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치마를 입고 어떻게 낚시를 하냐며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동상이몽 2’에서 이재명 시장과 김혜경 씨는 배낚시를 통해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패널들은 김혜경 씨의 반응을 충분히 이해한다며 이재명 시장을 나무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