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TV컷Q] '동상이몽 시즌2' 우효광, 추자현에게 '콩깍지' 벗겨졌다? 갑자기 '버럭'한 이유는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 시즌2' 우효광, 추자현에게 '콩깍지' 벗겨졌다? 갑자기 '버럭'한 이유는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22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의 배우 우효광, 추자현 부부가 신혼부부다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연출 서혜진 안재철)에서는 ‘추우부부’ 추자현, 우효광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과 우효광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우효광이 한국 친구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공부를 도와줬다. 추자현의 열정에도 우효광은 공부가 하기 싫은 듯 딴 생각에 빠졌다.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용돈’이 없다며 협박했다.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과 우효광의 공부는 계속 됐다. 추자현의 계속 되는 스파르타 한국어 교육에 우효광은 화를 냈다. 더 이상 공부가 하기 싫었기 때문이다.

결국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용돈을 무기로 회유하기 시작했다. 우효광은 추자현의 제안에 집중력을 발휘했고, 원하는대로 용돈을 올릴 수 있었다.

이후 추자현과 우효광은 함께 장을 보는 등 신혼부부다운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자전거를 사달라는 등 귀여운 애교를 부려 패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