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컷Q] '꽃피어라 달순아' 최재성, 과거 이재하 죽음에 의문 품는다… 동생 배도환 찾기 본격화
상태바
[TV컷Q] '꽃피어라 달순아' 최재성, 과거 이재하 죽음에 의문 품는다… 동생 배도환 찾기 본격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꽃피어라 달순아'의 임호가 최재성을 노골적으로 견제할 것으로 추측된다.

22일 오전 방송된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극본 문영훈·연출 신창석)의 한태성(임호 분)은 정선기(최재성 분)와 악연을 이어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꽃피어라 달순아'의 임호는 과거 이재하(최철호 분)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임호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은 이 의문을 최재성이 제기했다고 주장했다.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 [사진=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 화면 캡처]

임호와 그의 오른팔은 최재성이 동생 정충기(배도환 분)의 일로 인해 익명이나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독립 기념회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생각했다. 결국 임호는 가족들과 함께 독립 기념회에 참석하기로 결정하는 등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꽃피어라 달순아'의 최재성과 임호는 앞으로 배도환, 최철호의 과거 이야기로 인해 악연을 이어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갈등은 극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꽃피어라 달순아'의 배도환은 이후 한은솔(엄채영 분)이 성장한 이후 스승으로 인연을 맺게 되며 갈등이 계속해서 이어지게 될 것으로 보여 극 전개에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