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초점Q] 송중기 송혜교 나이차이? 백지영-정석원, 팝핀현준-박애리, 임요한-김가연 결혼후 행복지수보면 답나온다
상태바
[초점Q] 송중기 송혜교 나이차이? 백지영-정석원, 팝핀현준-박애리, 임요한-김가연 결혼후 행복지수보면 답나온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8.2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최근 결혼을 선언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나이 차이는 4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하지만 이들에게 연상연하 나이 차이는 문제가 되질 않는다. 이미 연예계에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 있고 대부분 행복을 유지하며 잘 살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나이 차를 넘는 대표적인 연예인 연상연하 커플은 백지영과 정석원이다. 9살 차이인 두 사람은 너무 큰 차이라는 주변의 우려를 비웃기라도 하듯 수년째 아무런 불협화음도 없이 행복하게 잘 살아가고 있다.

방송인으로 변신한 프로게이머 임요한과 배우 김가연 커플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가연은 결혼 전 이혼 경력과 아이가 있었지만 아무런 문제 없이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나이차의 문제는 앞선 연상연하 커플의 행복지수를 보면 된다. [사진=스포츠Q DB]

팝핀현준과 국악인 겸 방송인 박애리 커플 역시 연상연하다. 2살 차이인 이들은 전혀 다른 분야에서 일을 하다 만났고 결혼했다. 이들은 '아침프로의 단골 부부'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금실이 좋은 커플로 알려져 있다.

순수 연예인 커플은 아니지만,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도 대표적인 유명인 연상연하 커플이다. 8살 차이인 이들 역시 결혼 전에는 나이 차이와 각기 다른 생활방식을 가진 커플이라는 우려의 시선을 받았다. 그러나 두 사람 역시 아무런 문제 없이 행복을 유지하며 살고 있다. 한혜진의 기성용 내조는 연예가에서도 유명하다.

이처럼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은 앞선 연상연하 커플들의 뒤를 이어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부부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인 만큼 결혼을 두려워하는 일반인 연상연하 커플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주는 케이스가 되지 않을까?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