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패션Q] 송중기, '군함도' 프로모션 당시 패션? 군함도 팔찌·위안부 배지 매치
상태바
[패션Q] 송중기, '군함도' 프로모션 당시 패션? 군함도 팔찌·위안부 배지 매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송혜교와 결혼을 앞둔 송중기가 꾸준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송중기가 이번 영화 '군함도' 프로모션 당시 선보였던 패션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난 7월 개봉한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에 출연한 배우 송중기는 각종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주목 받았다. 프로모션 당시 송중기는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송중기 [사진= 스포츠Q DB]

앞서 열린 '군함도' 제작보고회와 쇼케이스 현장에 참석한 송중기는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패션을 선택했다.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진행된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송중기는 발목 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길이의 팬츠에 같은 색상의 반팔 티셔츠를 매치했다.

이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에 참석한 송중기는 독특한 패턴이 인상적인 셔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 송중기가 선택한 셔츠는 패턴 뿐 아니라 오버 사이즈 핏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함을 더하기도 했다.

제작보고회와 쇼케이스를 통해 캐주얼한 느낌의 의상들을 주로 선보였던 송중기는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언론·배급 시사회에 참석하면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당시 송중기는 캐주얼하지만 보다 깔끔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드러나는 패션을 선보였다. 송중기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차분한 색상의 재킷과 바지를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톤 다운된 컬러의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했고, 발목이 살짝 드러나게 하며 세련미를 어필했다.

송중기 [사진= 스포츠Q DB]

뿐만 아니라 송중기는 프로모션 참여 당시 '군함도 팔찌', '위안부 배지' 등을 함께 매치하며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또한 시계 등의 패션 아이템을 통해 패션에 무게감을 더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송중기는 이마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을 통해 남성적인 매력을 더하는데 성공했다.

데뷔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중기는 공식석상에 등장하며 다양한 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캐주얼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이 더해진 패션들을 선보였던 송중기가 앞으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