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패션Q] 박보검, 편안함 더한 패션? 헤어스타일 변화로 남성미도 어필
상태바
[패션Q] 박보검, 편안함 더한 패션? 헤어스타일 변화로 남성미도 어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3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박보검이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매력이 드러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박보검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박보검은 데뷔 이후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또한 그는 이상에서는 편안함이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고 공식석상과 화보 등을 통해서는 남성미가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사진= 박보검SNS, 코카콜라 제공]

 

박보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 사진들을 공개하고 있다. 박보검은 SNS에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을 통해 새로운 패션들을 보여줬다.

박보검은 최근 진행된 KBS 뮤직뱅크 싱가포르 공연에서 MC로 활약했다. 당시 박보검은 방탄소년단 멤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더해진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있어 주목 받았다.

이후 공개된 박보검의 광고 비하인드 컷 등에서는 새로운 매력이 더해지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박보검은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차이나 셔츠를 입고 편안함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이마와 눈썹을 모두 드러내는 것은 물론 블랙 컬러의 헤어에서 벗어나 브라운 컬러로 염색된 헤어를 선보이며 새로운 분위기를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