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김성령이 말하는 '안티에이징 헤어'란?
상태바
김성령이 말하는 '안티에이징 헤어'란?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3.06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기자]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열었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배우 김성령이 헤어 안티에이징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 성분은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의 자생력에 활기를 더해주며, 해송자유 및 호마유 성분은 염색과 펌으로 지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오매 추출물 성분은 두피의 열을 다스려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려는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기념해 국내외 뷰티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를 초청한 런칭 행사를 4일 콘래드 호텔에서 가졌다.이번 행사에서는 한·중·일 두피 및 모발 연구 결과 발표를 비롯해 배우 김성령이 헤어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한 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박유현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이 여성들의 풍성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으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시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등 아시아 뷰티를 전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