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커피스미스 손태영 "김정민, 근거 없는 사실로 언론플레이" 형사 고소 진행 (공식입장)
상태바
커피스미스 손태영 "김정민, 근거 없는 사실로 언론플레이" 형사 고소 진행 (공식입장)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9.0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가 지난달 김정민과 관련해 동부지검에 형사고소를 했다.

6일 커피스미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2017년 8월 30일, 연예인 김정민 씨 사건과 관련해 지난 2월 민사고소에 이어 동부지검에 형사고소를 진행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방송인 김정민이 커피스미스 손태영 씨와 법정 공방에 돌입했다.[사진=스포츠Q DB]

이에 따르면 김정민은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사기), 상해, 재물손괴,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위반, 명예훼손의 여섯 가지 혐의로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에게 고소를 당했다.

커피스미스 측은 "상대 측이 연예인인 점을 고려하여 공개적인 분쟁을 최소화 하고자 최대한 노력하고 자제했다"며 "그러나 사실과 다르게 왜곡되어 비춰지는 부분들에 대해 더 이상은 두고 볼 수 없다는 결정으로 추가 소송 진행과 더불어 공식 입장을 밝힌다"고 주장했다.

이어 "상대 측은 사건 경위와 맞지 않는 주장 및 근거 없는 사실들로 언론플레이를 하며 손태영 대표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다"며 "이에 대해 손태영 대표는 상대 측을 상대로 8월 30일 형사고소 명예훼손 부분에 이어 추가 명예훼손 고소를 하며 강력 대응할 것"이란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일 서울동부지방법원 제11민사부는 커피스미스 손태영 씨가 방송인 김정민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대해 첫 변론기일을 진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