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모모랜드 주이 '격렬 댄스+상큼 외모'로 예능 대세 예약
상태바
모모랜드 주이 '격렬 댄스+상큼 외모'로 예능 대세 예약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9.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모모랜드 주이가 뛰어난 춤솜씨를 바탕으로 한 물오른 예능감으로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모모랜드 주이는 터보, 씨스타, 현아 등 선배 가수들의 신나는 노래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다소 과장된 몸짓이었지만 핵심을 그대로 재연한 춤에 유재석을 비롯한 무한도전 멤버들은 예능감이 살아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모랜드 주이가 뛰어난 춤솜씨를 바탕으로 한 물오른 예능감으로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더블킥컴퍼니 제공]

모모랜드 주이의 인상적인 댄스 실력은 팬들에 의해 입소문을 타고 널리 퍼졌고 유튜브 등 유명 동영상 사이트에는 그의 댄스 영상이 다수 발견 된다. 모모랜드 주이의 춤실력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다. 최근에는 홍진영의 '따르릉'에 맞춰 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모모랜드 주이의 활약에 광고계도 러브콜을 보냈다. 주이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한 음료 광고의 모델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 속 스틸컷만으로도 충분히 흥이 넘치는 표정으로 대중들에게 미소를 선사했다.

최근 출연한 '무한도전'을 비롯해 JTBC '아는 형님'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한 모모랜드 주이가 향후 예능 프로그램 및 음악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