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윤현민♥백진희 열애, 전소민 소환되는 이유? 前 남친 바람피웠다는데…
상태바
윤현민♥백진희 열애, 전소민 소환되는 이유? 前 남친 바람피웠다는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0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 스페셜 방송에 윤현민과 백진희의 달달한 전화통화가 재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3일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후 열애를 인정했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열애 공개 당시 지난 2016년 4월 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약 1년 반 여간 사랑을 키어온 두 사람이 다시 논란을 빚은 것은 윤현민의 전 연인 전소민 때문이다.

'섹션TV'에 함께 출연한 전소민 윤현민, '내딸 금사월 '당시 윤현민 백진희 [사진 = MBC '섹션TV'·'내 딸 금사월']

전소민과 윤현민은 지난 2016년 1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4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윤현민은 전소민과 결혈 후 3개월 후부터 백진희와의 연애를 시작했다.

최근 전소민과 윤현민의 관계가 화제를 모은 것은 '런닝맨'에서의 전소민 발언이다.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저는 잘 차이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한 뒤 "전 남친이 바람 폈다. 제가 못 헤어진다고 붙잡은 뒤 다시 찼다"며 "내가 찬 너, 다시는 나한테 연락하지 마"라고 '웃픈' 자학개그를 펼쳤다.

이에 따라 누리꾼 수사대는 전소민이 언급한 전 남친이 윤현민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윤현민은 전소민과 결별 후 3개월 만에 백진희를 만났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몇몇 누리꾼들은 윤현민에 대한 도 넘은 비판 댓글을 달기도 했다.

진실은 아무도 알 수 없다. 윤현민의 두 번의 공개 연애에 누리꾼들은 윤현민의 전 여자친구 전소민을 소환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