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방탄소년단, 음반 활동 기대되는 이유? '봄날'의 차트를 보면 알 수 있다
상태바
방탄소년단, 음반 활동 기대되는 이유? '봄날'의 차트를 보면 알 수 있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방탄소년단에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가 뭘까?

오는 18일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承 'Her'’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 2월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방탄소년단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이 컴백하기까지 6일 정도가 남아있다. 방탄소년단의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나타내며 컴백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앨범 ‘YOU NEVER WALK ALONE’에서는 팬들을 위한 음악으로 감동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봄날’의 음악 순위만 봐도 앞으로 방탄소년단이 보여줄 기록을 짐작할 수 있다. 현재 오전 9시를 기준으로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실시간 음원 순위 65위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 지 반년이 넘은 곡임에도 음악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봄날’을 통해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까지 수상한 방탄소년단이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지난 2013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해 올해로 5년 차 아이돌 그룹이 된 방탄소년단은 매번 음반 발표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들의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뿐만 아니라 댄스, 보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중한 실력을 지니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