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류현진-배지현 결혼 성사되면 박지성-김민지 국민축구스타 부부이은 국민야구스타 부부 탄생
상태바
[초점Q] 류현진-배지현 결혼 성사되면 박지성-김민지 국민축구스타 부부이은 국민야구스타 부부 탄생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9.1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야구선수 류현진과 스포츠아나운서 배지현이 결혼하게 될까? 만약 두 사람의 결혼이 사실이라면 박지성 김민지 이후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의 만남이 된다.

배지현 소속사 측은 13일 "류현진과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지만 아직 결혼까지는 확인해 봐야 한다"고 밝혔다.

만약 류현진과 배지현의 결혼이 확정된다면 축구 스타 박지성과 아나운서 김민지 이후 국내 가장 유명한 스포츠 스타 아나운서 부부의 탄생이 된다.

앞서 박지성과 김민지는 지난 2014년 7월 결혼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당시 세기의 만남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국민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당시 박지성은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던 축구선수였기 때문에 그의 아내가 누가 될지 큰 관심을 끌어왔던 상황이었다.

류현진 역시 박지성 못지않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야구선수로서 현재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이다. 국민 투수라는 별칭이 아깝지 않은 만큼 그의 결혼은 대중들의 이목을 단숨에 끌 수밖에 없다.

결국, 류현진의 결혼 소식은 박지성과 김민지 이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의 결혼으로서 당분간 대중들의 시선을 쏠리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슈퍼모델 출신으로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배지현은 지난 2013년 12월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해 현재는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